전화상담안내
02-3489-9500

자주하는 질문 FAQ Home > 고객만족센터 > 자주하는 질문 FAQ

FAQ

161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번호 분류 질문
1 수강방법 신청한 강의는 어디에서 수강할 수 있나요?
2 학습기간 일시정지 신청 일시정지 신청/재개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3 수강기간 수강종료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4 학습진도 학습 진도율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5 강의 업로드 일정 강의 촬영일정과 업로드 일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6 학습 자료 다운 수강중인 과목의 자료는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7 동영상 속도 조절 동영상의 속도 조절이 안됩니다.
8 야간과 휴일 기술지원 야간과 휴일 기술지원 안내
9 기초사항 온핸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PMP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0 강의신청/변경/환불 강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11 기기인식 PC와 PMP 연결이 안되요(PMP 단말기를 찾을 수 없다고 나와요.)
12 다운오류 PMP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설치가 안됩니다.
13 재생오류 "재생기간이 만료 되었습니다."
14 특정PMP관련 갤럭시 플레이어
15 동영상 재생 오류 플레이어 설치 화면에서 멈추어 있어요.
16 컴퓨터 사양 및 속도 동영상 강의를 듣기 위한 최적의 컴퓨터 사양 및 속도
17 주요 조치방법 인터넷 쿠키값을 삭제하고 싶습니다.
18 동영상 재생 오류(원도우) 강의에 이용되는 프로그램이 설치가 반복됩니다.
19 동영상 재생 오류(Mac OS) 강의 재생화면 로딩만 지속되고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20 학습자료 이용 PDF자료가 열리지 않습니다.
21 수강기간 수강기간은 어떻게 되는지요? 기간으로 제한하는지요? 횟수로 제한하는지요?
22 학습 자료 다운 강의수강시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싶습니다.
23 컴퓨터 사양 및 속도 현재 사용중인 PC의 사양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24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 및 재설치 방법
25 기초사항 펌웨어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26 강의신청/변경/환불 인터넷 강의로 신청했는데, PMP 강의로 변경 가능한가요? (PMP 강의로 신청했는데, 인터넷 강의로 변경 가능한가요?)
27 다운오류 "넷싱크 시스템 파일이 생성되었습니다."("넷싱크 시스템 파일이 발급상태입니다.")
28 재생오류 PMP강의 유료연장 신청을 했는데 기간 만료로 나와요.
29 특정PMP관련 코원 O2
30 기기인식 사용중이던 PMP가 갑자기 "등록기기 대수를 초과"로 나옵니다.
31 동영상 재생 오류 학습수강이 되지 않고 “설치진행” 화면이 반복되고 있어요.
32 주요 조치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설정을 초기화 하고 싶습니다.
33 동영상 재생 오류(원도우) 강의 재생화면 하얗게 나오고 재생되지 않습니다.
34 동영상 재생 오류(Mac OS) 강의가 멈췄다 재생했다를 반복하거나 로딩이 오래걸립니다.
35 학습자료 이용 ezpdf프로그램 launch error 1002 오류가 발생됩니다.
36 컴퓨터 사양 및 속도 현재 사용중인 PC의 인터넷 속도를 측정하고 싶습니다.
37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보안 설정 방법
38 수강기간 수강기간 연장은 어떻게 신청 하나요?(유료연장)
39 기초사항 윈도우8,7, 비스타 사용자 안내
40 강의신청/변경/환불 인터넷 강의로 신청했는데, PMP 강의로 재수강신청 및 재수강할인이 가능한가요? (PMP 강의로 신청했는데, 인터넷 강의로 재수강신청 및 재수강할인이 가능한가요?)
41 기기인식 "연결된 PMP 기기가 없습니다"
42 다운오류 "라이센스 파일이 손상 되었습니다."(넷싱크 아이디가 손상 되었습니다.)
43 특정PMP관련 코원 V5
44 재생오류 "연결된 응용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연결프로그램을 찾을 수 없습니다.” , "응용프로그램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45 로그인 스마트폰, 태블릿PC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46 재생오류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 화면(음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47 동영상 재생 오류 수동설치
48 주요 조치방법 존플레이이어 프로그램을 삭제 또는 재설치 하고 싶습니다.
49 동영상 재생 오류(원도우) 런타임오류 / 익스플로러 오류가 발생됩니다.
50 학습자료 이용 ezpdf가 이미 실행되어 있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51 기초사항 강의 폴더가 보이지 않아요
52 강의신청/변경/환불 유료연장은 어떻게 신청 하나요?
53 다운오류 "등록 기기 대수를 초과했습니다."
54 재생오류 화면과 목소리가 일치하지 않아요.
55 특정PMP관련 아이스테이션 T3
56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재 설치방법을 알려주세요. (XP기준 - WMP11, WMP10)
57 재생오류 단말기에서 배속 기능에 문제가 있습니다.
58 동영상 재생 오류 위 방법으로 설치를 시도했는데 모두 실패해요.
59 주요 조치방법 수동설치파일을 받고 싶습니다.
60 동영상 재생 오류(원도우) 강의에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61 학습자료 이용 처음이용 ezpdf 설치화면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62 학습자료 이용 임용자료 이용 잘못된 경로로 자료를 열수 없습니다.
63 로그인 쇼셜 아이디 앱이용
64 기초사항 PMP 시간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65 강의신청/변경/환불 PMP 강의는 일시 정지가 가능한가요?
66 다운오류 "PMP 기기 여유 공간이 부족합니다."(디스크 공간이 부족합니다.)
67 특정PMP관련 아이스테이션 T43
68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코덱 삭제 및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69 동영상 재생 오류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은 보이지 않아요.(검은화면)
70 컴퓨터 사양 및 속도 OSX용 플레이어 설치
71 동영상 재생 오류(원도우) 강의배속기능 이용시 소리가 변조 또는 깨지게 들립니다.
72 로그인 단말기 인증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오류코드:910)
73 재생오류 외부 스피커로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74 기초사항 PMP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은 언제까지 볼 수 있나요?
75 강의신청/변경/환불 여러대의 PMP로 강의를 들을 수 있나요?
76 다운오류 "정상적인 강의코드를 받지 못했습니다."
77 특정PMP관련 아이스테이션 V43
78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하고 싶습니다.
79 동영상 재생 오류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1)
80 동영상 재생 오류(원도우) 강의에 소리는 들리나 화면이 검게 보이거나 일부만 표시됩니다.
81 재생오류 미라캐스트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82 기초사항 PMP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횟수는 정해져 있나요?
83 강의신청/변경/환불 사용중인 PMP를 바꾸고 싶어요. 신청은 어떻게 하죠?
84 다운오류 "서버에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85 특정PMP관련 가온 미디어 UPOP
86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강의 재생 시 최적화된 통합 코덱이 있나요?
87 동영상 재생 오류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2)
88 동영상 재생 오류(원도우) 강의 일반/HD 버튼 눌러도 재생창이 열리지 않습니다.
89 재생오류 네트워크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90 기초사항 PMP+VOD의 3배수 제한은 무엇인가요?
91 강의신청/변경/환불 수강 중 PMP기기가 고장이 나면, 강의는 어떻게 하나요?
92 다운오류 Message: Can not create 해당폴더명 path Reason: 지정한 사용 권한이 없습니다. Code: 1313(0x00000521)
93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IP확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94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 강의 수강 시 전체화면이 안돼요
95 동영상 재생 오류(원도우) 강의는 재생되나 재생화면 아래쪽 조작부가 검게 보이고 조작이 안됩니다.
96 재생오류 P-118로 시작되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97 기초사항 PMP 강의 파일의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98 다운오류 Message: The response from server is invalid. Contact to the web master. response is 3020 Reason: 데
99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WIN98소리 안들리거나 소리가 작게 들립니다.
100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Vista/7/8/10 경우)
101 동영상 재생 오류(원도우) 강의 재생화면 로딩만 지속되고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102 재생오류 화면이 어둡게 나타납니다.
103 기초사항 PMP 용량이 부족한데 외장메모리로 다운로드는 가능한가요?
104 다운오류 Message: This is not NDF 2.0 file Reason: 프로그램을 잘못된 형식으로 로드하려고 했습니다. Code: 11(0x0000000B)
105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Intel 945GM 비스타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싶습니다.
106 동영상 재생 오류 크롬(Google Chrome), 엣지(Windows Edge)에서 “새 앱이 필요합니다” 또는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아요.
107 동영상 재생 오류(원도우) 강의가 멈췄다 재생했다를 반복하거나 로딩이 오래걸립니다.
108 재생오류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109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 강의 실행시 “지정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아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110 기초사항 다운받은 파일을 PC나 다른 곳에서 볼 수 있나요?
111 다운오류 Message: The response from web server is not HTTP 200 ok. HTTP stutus code = 500 Reason: Error mess
112 수강관련 모바일 웹에서 강의를 볼 수 있나요?
113 동영상 재생 오류 강의는 재생되나 화면이 정상적이지 않습니다.(상하반전/흑백/화면번짐 등)
114 기초사항 다운받은 파일은 PMP의 어디에 저장 되나요?
115 다운오류 관리자의 설정에 의해 해당 미디어의 쓰기가 제한 되었습니다. 메세지 : Can not write NED file 이 유 : 매개 변수가 틀립니다. 코 드 : 87(0x00000
116 수강관련 모바일에서 강의를 수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17 다운오류 "Can not parse URL"
118 동영상 재생 오류 강의 수강 중 또는 한 강의 수강 후 자동 로그아웃 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119 수강관련 수강 가능한 단말기는 어떻게 되나요?
120 다운오류 "PMP다운로드 시 쓰기방지된 미디어 입니다."
121 동영상 재생 오류 소리는 정상적으로 나오지만 화면이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122 애플리케이션 관련 일시 정지 후 다운로드 받은 강의가 사라졌어요
123 수강관련 스트리밍 방법과 다운로드 방법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124 동영상 재생 오류 소리는 정상적으로 나오지만 화면이 검은화면으로 표시됩니다.
125 애플리케이션 관련 강의 연장을 했는데 다운로드 받은 강의가 사라졌어요
126 수강관련 통신사 데이터환경에서도 수강할수 있나요?
127 동영상 재생 오류 화면이 흑백 또는 색 번짐이 발생합니다.
128 수강관련 무선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강의를 수강 할 수 없나요?
129 동영상 재생 오류 화면재생시 화면이 짧은간격으로 끊어집니다. (비스타 이용자)
130 수강관련 스마트폰에서 실행이 안 되요
131 동영상 재생 오류 전체화면 시 익스플로우 오류 또는 다시 작은 화면으로 복귀됩니다.
132 수강관련 구매한 강의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133 동영상 재생 오류 모든 강의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134 수강관련 나의학습에 강의가 없습니다.
135 동영상 재생 오류 첫 로딩 소리와 강의 소리가 중복해서 들립니다. [web safe~ 메시지 뜨는 경우]
136 수강관련 학원 보강 강의가 앱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137 동영상 재생 오류 첫 로딩 소리는 들리고 강의 소리만 들리지 않거나 강의 소리가 빠르게 들립니다.
138 수강관련 강의가 시작 되었는데 모바일에서 수강대기 상태 입니다.
139 동영상 재생 오류 강의 소리가 음성변조처럼 느리게 나타납니다.
140 수강관련 특정 강의가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141 애플리케이션 관련 서브노트 기능은 무엇인가요?
142 동영상 재생 오류 알 수 없는 게시자라고 나타납니다.
143 수강관련 서버 인증 실패 메세지가 나옵니다.
144 애플리케이션 관련 다운로드 받은 강의를 수강할 경우 데이터가 발생되지 않나요?
145 동영상 재생 오류 화면 좌측 상단에 X표시 나타납니다.
146 수강관련 스트리밍으로 수강 시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147 애플리케이션 관련 에듀스파M이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148 동영상 재생 오류 ‘지정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URL 프로토콜 오류가 나타납니다.
149 애플리케이션 관련 외장 메모리(SD카드)에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
150 동영상 재생 오류 프록시 오류, 파일 엑세스 오류가 발생됩니다.
151 수강관련 수강 기간이 지나면 다운로드받은 강의는 어떻게 되나요?
152 애플리케이션 관련 강의 자료를 모바일에서 볼 수 있나요?
153 동영상 재생 오류 화면이 검게 표시되고 재생이 안됩니다.
154 수강관련 기기 OS를 업데이트 하고 나서 다운로드 받은 강의가 사라졌어요
155 애플리케이션 관련 일시정지를 모바일에서 할 수 있나요?
156 동영상 재생 오류 윈도우8 강의 실행 시 엑세스오류가 발생합니다.
157 수강관련 탈옥한 디바이스에서 수강 할 수 있나요?
158 애플리케이션 관련 단말기에서 강의를 구매 할 수 있나요?
159 애플리케이션 관련 모바일 단말기 변경 및 초기화는 어떻게 되나요?
160 애플리케이션 관련 모바일 강의 환불, 강의 변경은 어떻게 되나요?
161 수강관련 패키지 수강중에 단과 강의 구매내역이 보이지 않습니다.